맥북 케이스/슬리브 Moshi의 Codex

Booq의 VyperMoshi의 Codex 사이에서 고민하다가 Moshi 를 선택했습니다 (최근에 hotnewton님이 만드신 투명케이스도 있긴 합니다만). 베터리 사이클이 56회가 되었는데도 이렇다할 케이스가 없다가 이제서야 장만하게 되었네요. 패키지부터 작은 액세서리까지 아주 맘에 듭니다. 매탈케이스 처럼 튼튼하지는 않겠지만 만족할만큼 단단하고 손잡이를 장착할수 있어 들고 다닐수도 있지만 가방에도 문제없이 들어갈만큼 사이즈가 아주 슬림한것이 Moshi 를 선택한 큰 이유였습니다. 사이즈로는 케이스라기 보다는 슬리브가 더 어울릴지도 모르겠습니다. 물론 열쇠고리에 달거나 케이스에 직접 달수 있는 리모콘 케이스와 마우스패드이지만 펼치면 키보드 보호대가 되는 부드러운 재질의 천이 첨가되어 있는것도 한 몫 했습니다. 피니싱도 좋고 지퍼가 패드 바깥쪽으로 되어 있어서 맥북과는 닿지 않더군요.

moshi moshi moshi moshi moshi

케이스는 맥북 13", 맥북프로 15", 17" 사이즈들이 검은 매탈천, 매탈천 두 종류로 있습니다. 온라인에서도 판매를 하지만 저는 마이크로센터에 직접가서 구입했습니다. 훨씬 더 싼 가격으로 구입했네요.

세탁기로 돌리거나 블리치를 사용하면 안되고 겉은 Commercial Leather Cleaner 로 씻을수 있고 Suede Cleaner 스웨이드 세척제로 안쪽을 씻을수 있습니다.

음 문제가 있다면 케이스가 좋다보니 맥북아끼듯이 케이스도 살살 가방에 넣고 빼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p.s. 오늘부터 흰색+핑크 조합 색의 케이스를 판매하는군요! Moshi Pink Codex image from Moshi

p.p.s. 혹시나 Vyper를 사용하시는 분이 계시면 트랙백 날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물론 여느 노트북의 케이스도 추천할만한 것이나 사용해 보시고 멋진것이 계시면 추천해주셔도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