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한글표기 나이키 셔츠

이번에 뉴욕에 잠시 다녀왔습니다. 뉴욕 5번가에 생긴 새로운 애플스토어도 보고 MoMa(Museum of Modern Art) 도 가보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애플매장이 유리로 되어있어서 그 작은 공간에 얼마나 들어갈까 했더니만 지하에 상점이 있더군요. 유리로된 정사각형 조형안으로 들어가면 유리로된 계단이 있어서 지하에 커다란 매장을 연결합니다. 사람들이 꽉꽉 차있더군요. 모든 최신 상품들을 둘러보며 침을 흘리고 왔습니다. 맥북프로!! ㅡㅜ APPLESTORE (사진참 뭐하게 나왔네요 ㅡㅡ;; 클릭해 보세요. 뒤 유리로된 정육면체건물이 애플상점입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뉴욕 중심에 가장오래된 백화점 MACY'S 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 지하에 Joga 매장이 있습니다. Joga 요즘 유행이더군요. 선전들도 볼만하구요. 야후에 가보니 Joga 축구 리그도 있을만큼 유명한듯 합니다. 아무튼 이 매장엔 각종 유니폼들과 월드컵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었는데 눈에 띄게 한국 상품들을 모아놓은곳이 있더군요. 사진에 보이듯이 티셔츠, 폴로셔츠, 운동바지, 자켓등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아 기분 좋았습니다. 한국도 나이키 잘만나서 빛보는구나.

헌데 문제는 이거였습니다. KFA 1933 으로 디자인이 되어있었는데 사진에 나와있듯이 그 옆에 한국어 표기가 잘못되어 있더군요. 아니 표기가 되다 만듯한 인쇄 였습니다. "대하축구협회" 설마 하고 다른 티셔츠를 들어보니 다들 그렇게 인쇄가 되있는 겁니다. ㅡㅡ;;

상당히 무시당하는듯한 기분. 즐거운 여행이 되고자 사진만 찍고 왔지만, 달갑지 않네요. 혹시나 어떠한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 아시면 나눠주시기 바랍니다.

nike korea section

nike t shirt

잘못표기된 티셔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