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모리의 가을은 이제 시작

가을이 벌써 와버렸군요. 물론 가을이라고 하기엔 허리케인들이 미국을 강타하고 있는 중이라 어색하긴 합니다만, 낮과밤의 온도차이도 많이 나고, 하늘도 높은 싱글한 가을입니다. 요즘 아침에 마시는 공기는 참 하루를 감사하게 하네요.

가을 시작된지 얼마나 되었다고 한창 블로그에 파리가 날렸었습니다. 보통 제가 공부중에나 도서실에서나 들고다니던 노트북으로 블로그를 써오곤 했었습니다만 이제 수명이 다했는지 노트북이 사망하고 말았습니다. NEC Versa 시리즈로 펜티엄II 266MHZ, ram 128mb, 20GB, 에다 최적화 시킨 윈도우xp 를 깔아서 5년동안 잘 써오고 있었거늘,, 드디어 죽고 말았네요. 완전 슈퍼 골동품이긴 했지만 블로깅이나 리포트 쓰기 프로그래밍 돌려주기에는 꽤나 쓸만한 노트북이었는데 말입니다. 아무튼 그래서 블로깅에 약간의 차질이 있습니다만, 새로 생길때까지 잘 계획해야죠 뭐. =]

바른 거미줄 행사 하나 는 잘 진행되고 있구요, 몇몇 눈에 띄는 멋진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기대가 되는군요. 그리고 10월이 되면 재홍보 하는 차원에서 다시 크게 광고하려 합니다.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블로그메디아라고 불리우는 미디어옵 이라는 큰 사이트도 신청이 들어왔네요. 꾸준히 소식이 퍼져갔으면 합니다.

일모리네 블로그는 여전할꺼구요, 웹표준을 향해 계속 전진할겁니다. 특히 이번에 Google Talk 을 통해서 많은 분들이 절 더하셔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눌수 있었는데, 힘 더하여 주시고 화이팅을 외쳐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이야기들 나누었으면 하네요. 혹시 더하시고 싶으시면 ilmol.com@지메일 로 더해주시면 됩니다.

;

이제 일모리의 가을이 시작되었습니다. 앞으로 더욱 좋은 글로 찾뵙겠습니다. 즐기는 일이 밀리면 불만이 되더군요.

; 요즘 더욱 구글의 이야기와 웹2.0의 이야기들 등이 보입니다. 참 기분 좋습네요. :) 즐거운 하루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