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모드 시작

약간은 저처럼 ㅡㅜ 느린 인터넷이셔서 이미지 로딩이 부담스러우시다면, 혹은 강좌를 보는데에 너무 화면이 작다고 생각하신다면 심플모드로 서핑하시기 바랍니다. 거의 썰렁모드로써 1시간안에 제작되어 허접 그 차제로써 썰렁함을 자랑합니다. 그래도 링크에는 초록색과 맨밑 footer 부분에는 파란색이 들어간 다이나믹 색을 자랑합니다. ㅡㅡv 오른쪽 메뉴중 Simple Mode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내부의 약간의 조정이 있었구요, 오랜만에 집 손볼 시간이 있었네요. 아직더 봐야하지만 만들고 싶었던것을 마무리 지어서 좋습니다.

물론 원하신다면 여러분도 하실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제 이글루스 집에서 보실수도 있고, 옮겨온 이곳에서도 방법을 참조하실수 있습니다.

완벽한 usability 는 tux님 댁에서 만나뵐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의 아이콘들을 클릭해 보시기 바랍니다. . .

주절주절하자면, 오늘 Burger King 에 갔더니 어린이세트에 공짜로 껴주는 스타워즈 장난감들이 절판 이라고 하더군요. ㅡㅜ; 집에와서 김치찌게를 먹고 갑자기 생각나서 ebay 에 가보니 난리가 났습니다. ㅎㅎ 방금 31개 전 세트가 약 $60에 팔렸습니다. 분명 몇년지나면 희소가치가 주욱 올라갈텐데 말이죠..

특히 다스베이더 Limited Edition 은 @_@ 다스베이더 안에 에니킨이 들어있죠. 아웅..... 이베이의 아이탬 사진 링크해 봅니다. Star Wars

덧. 더이상 심플모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