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7 beta3 인터넷익스플로러7 베타3

리뷰는 아니고, 단순히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IE7베타3 버전이 출시되었네요. IE7의 옛 버전들이 깔려있다면 언인스톨 후에 설치가능 합니다. 물론 인증을 받아야 하구요.

슬슬 정식버전에 가까워 지고 있는걸 느낄수 있습니다. 속도도 많이 향상되었고 beta2 까지만해도 버벅거리던 부분이 많이 안정되었네요. 시작시에 Tab 과 메뉴부분의 로딩이 느리다던가 Tab 의 시작이 딜레이되거나 했던 부분, 페이지의 로딩, Tab 닫기등 모든부분에서 속도의 변화를 느낄수 있습니다. 이제서야 기본 브라우저로 사용이 가능한거 같네요. ie7

현재 발표되고 있는 변화의 부분은 약간의 디자인의 변화, 단축키, Tab 의 나열순서 바꾸기, 브라우저로의 FTP 의 향상, 이메일접근의 향상, 피드제어 향상 등등 입니다. 많이 깔끔해졌고 속도도 향상된 만큼 여러 기능들이 이유없이 새롭게 보이고 있는 중입니다.

현재 BETA2 에서 보안설정이 되어있는 계정에 접속시에 윈도우 익스플로러를 사용케 되거나 그리 보기 좋지 않은 포멧을 제공 했었습니다만, IE7 beta3 에서는 계정접속후, Page 에서 "open ftp site in windows explorer" 를 고르게 되면 html 포멧을 제공 합니다. PAGE FTP

하지만 제 관심사인 부분은 그리 새로운건 없군요...... "no full dom support, no full ECMAScript support, no full CSS support, heck the full HTML support"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