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인터넷 정보를 보존합시다.

첫페이지에 이미 친근한 이름 '김중태'님의 추천 사이트 링크가 보이는군요

; 아무튼, "정보트러스트 어워드"는한국의 보존되어야할 인터넷문화를 찾는 행사입니다. 네티즌들에게서 추천을 받아 진행되게 되는데 상품또한 멋지군요.

hypercortex.net 의 이지님께서 이미 살짝 저에게 알리셨었지만 너무나도 멋진 행사라고 생각되네요. 웹아카이브에 많은 멋진 사이트들, 그리고 '잃어버린사이트'들 조차도 알려지고 보존될수 있는 좋은 기회같습니다.

정보트러스트 어워드 정보트러스트 어워드는 사라져가는 정보들 중에서 우리가 보존해야 할 가치가 있는 인터넷 유산을 선정하기 위해 정보트러스트센터가 주관하고, 한국정보문화진흥원, 유네스코 한국위원회, ㈜다음커뮤니케이션에서 주최하는 어워드입니다.

현재 크게는 기술, 인터넷문화, 정치사회/시민운동의 3분야, 세부적으로는 18개 분야에 국한하여 선정하고 있으며, 앞으로는 다양한 범위의 주제와 웹 이외에도 동영상, 이미지를 비롯한 다양한 범주로 선정 범위를 넓혀나갈 예정입니다.

이벤트 참여하기

정보공유에 많은 기여를 한 사이트들이 추천을 받겠습니다만 이번기회에 많은 블로거들이 각광받는 기간이 되었으면 하네요. 왜 미니홈피와 블로그가 다른지 확연하게 들어날수 있는 기회가 아닐까 합니다.

앞으로 대세를 이룬, 그리고 이루고 있는 블로그로 오세요

(flickr 사진) 환영합니다~ 웰컴 ㅡㅡ;; 오.세.요.

어찌할지 모르신다면 이글루스를 추천해드립니다. 가입형 중에선 아직까지 가장멋진 블로깅 사이트 입니다.

ps. 불여우로는 신청 에러가 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