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저기서 새디자인에 새로운 시작들

유명한(?) 여성 블로거 피오넬님께서 TT에서 워드프레스로 옮겨 오시고 드디어 공식 포스팅도 떳네요. 이글루스테터 자체 리더기로는 WP 피드를 못받는다고 하던데 안타까워 하시는분들이 많으시더군요.

피오넬님께서 이사준비를 하시는중에 후니님께서 리뉴얼을 준비하고 계셨구요. 곧 베타테스트 들어가고 오픈하지 않을까 합니다. 사알짝 봤는데 ㅡㅡb 멋지더군요. 새로운 리뉴얼인 만큼 특별한것을 공개하신다니 기대하셔도 되겠네요. :) 오픈되었습니다. http://hooney.net으로 다시 돌아오셨네요.

쿠키님도 미루시던 디자인 리뉴얼에 들어가셨고, 제가 실시간으로 테마의 여러가지 변형되는걸 목격했습니다. 지금것이 가장 어울리는듯

그리고 H.Moon님그리고 bluemoon 님께서도 쥐도새도모르게 멋지게 테마를 바꾸셨고, 지윤님께서는 특별한 그룹블로깅을 준비중에 계시네요. 스케쥴 맞추시느라 쌍코피를 준비하고 계시고,, 이번에 저도 했군요.

외국에서는 Shaun Inman이 새롭게 리뉴얼을 마치고 공개했습니다. 이거 너무 깔끔하고 디테일합니다. 역시 그의 스타일대로 디자인되어 나왔습니다. 몰랐는데 (mt)도 운영하더군요. designer/developer 로써 아주 이름을 날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likejazz님이나 ceprix 님께서 말씀하셨듯이 Technorati 가 베타에 들어갔습니다.

. 여기저기서 블로그툴도 이전하시는분들도 계시고, 새롭게 스킨을 디자인 하시는분들도 계시고, 여기저기서 표준관련 새책이나 포럼, 블로그, 등등이 새싹을 트기위해서 준비중에 있기도 하고, 참 활기찬 여름이네요. 푸릇푸릇 하다못해 찜통인 듯한 여름을 새로운 시작과 함게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혹시나 새롭게 리뉴얼 중이시거나 이전 준비중이시면 알려주세요.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