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열리는 CSS 디자인 세미나

드디어 열리는군요.

한국에도 드디어 이제 커다란 한 발자국이 시작된듯 합니다. 이번에 korea.internet.com 주관으로 윤석찬 | 이성노 | 장지윤 | 신현석 이렇게 4분께서 "CSS를 이용한 웹 디자인 전략" 강의를 여시게 되셨습니다.

CSS seminar in korea took place

일정은 이천오년 칠월 오일 화요일로 잡혔군요. 장소는 한국과학기술회관 이네요.

참 멋진시작이라고 생각합니다. 조그마한 이런 스텝들이 나중에는 @media 같은 컨퍼런스를 주최할수 있는 기반이 되겠죠.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ㅎㅎ 특히 제 블로그에 찾아주신분들에게 낯익은 지윤님과 현석님께서 나오신다니 더 흥분이 되는군요. 물론 한글 모질라 프로젝트의 석찬님도 잘아시겠네요. 나머지 한분인 이성노 님은 온팸 서비스 개발팀 과장님이라고 합니다. eouia 님께서 이성노님 이셨네요!

아무튼 쟁쟁하네요

korea.internet.com 의 광고문구를 인용합니다.

테이블 태그는 죽었다! - CSS를 이용한 웹 디자인 전략 아직도 웹페이지 레이아웃을 테이블 태그를 이용하여 작업하신다구요? 레이아웃을 잡기 위해 비합리적으로 사용하던 테이블 태그는 이제 죽었습니다. 테이블 태그는 표 작업을 할 때만 사용할 수 있도록 자기 자신의 본연의 임무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줍시다! 테이블 태그 안에 또 다른 테이블 태그를 수없이 반복하며 레이아웃 작업을 하고, 나중에 유지보수하는 과정 중에 어쩌다 테이블 태그를 삭제하다 보면, 레이아웃이 전체 깨져보이고 복잡하게 얽혀있는 소스코드를 수정할 엄두가 안나는 일들 겪어보지 않으셨습니까? 웹 디자이너 여러분, 웹 기획자 여러분, 웹 개발자 여러분... 이제는 CSS를 이용하여 웹 디자인 전략을 세우셔야 합니다. 데이터와 시각적인 표현은 이제 분리해야 합니다. 세계적으로 웹 표준이 대세입니다. 거스를 수 없는 흐름 속에 이번 CSS 활용 전략 세미나를 통해 남보다 한 발 앞서 나가십시오! 현실적으로 CSS를 이용하여 레이아웃을 잡고, 웹 표준을 사이트 전반에 적용하려 해도 쉽지 않은 문제들이 있습니다. 이런 문제들을 이미 다 겪고 수많은 웹 표준 프로젝트를 진행해 오신 전문가 4인을 통해 CSS의 위력과 웹 표준의 중요성을 배워보시기 바랍니다.

저 굵은체로 표시된 곳은 어디서 많이 본 문구 같기도 합니다 참가 신청은 이곳을 통해서 하실수 있습니다.

http://www.bizdeli.com/offline/detail.asp?pfid=S0322